키스방 등 변종 업소, 청소년 출입 고용 안돼

인터넷 예약으로만 손님을 끌어모으기도 하지만 길거리에 버젓이 간판을 달고 있는 경우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는데요. 입만 맞춘다는 애초 취지와는 달리 불법 성매매 업소로 자리 잡은 곳이 많아 단속 대상이 되곤 합니다. 손님이 지불하는 돈의 절반이 그녀 몫이라고 그녀는 전했다. 손님이 시간대별로 줄 잇는 경우, 하룻밤에 최대 20만원을 벌 수 있다고 했다. 직업이 직업인지라 부모에게는 새벽전화상담원을 하고 있다고 둘러댄다는 그녀는 "더 큰 돈을 벌 수는 있겠지만 2차(성매매)를 나가야 하는 단란주점보다는 키스방이 자신에게 알맞은 것 같다"고 말했다.

 

청주성모병원 이상록 감염내과장도 "B형 간염의 경우 모체에서 태아로의 수직 전파가 대부분을 차지하지만 보균자와의 키스 등을 통해 감염되기도 한다"며 "결핵은 물론 독감, 인후염 등을 발병시킬 수 있다"고 경고했다. 정 교수는 특히 "키스방에서 유사성행위까지 이뤄질 경우 각종 성병에 감염될 가능성이 높다"고 덧붙였다. 이틈을 타 업소에선 성적호기심을 자극하는 각종 이벤트성 영업을 하고 있어 키스방을 찾는 남성들이 늘고 있다. 키스방에서의 유사성행위나 키스 외적인 서비스가 암암리에 이뤄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세라에 따르면 보통 하루에 8명에서 10명의 손님을 맞는다고 한다. 매일 나오는 게 아니지만 한 달 힘들게 일하면 400만원도 거뜬하다고 한다.

 

하루에 상대하는 남자손님들이 몇 명 정도인지 묻자 “하루 평균 5~10여 명 정도다”면서 “최근 손님들의 연령이 낮아졌다”고 말했다. 은 실제 키스방 여종업원 A 씨를 만나 키스방 안에서 벌어지고 있는 행위들에 대해 얘기를 들어봤다. 사장의 말에 따르면, 이곳을 찾는 남성들은 대개가 30대인데, 40-50대도 계속 늘어나고 있다고 하며 애 띈 20대들은 우습게도 40이 넘은 아줌마를 찾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3명이 동시에 예약이 되는 곳이 없어서 오랜만에 그냥 키스방이나 가기로 쇼부보고 키스방 예약을 했다. 면접을 가장한 본지 기자 취재 결과 P업소 업주 K모씨는 "고객이 원하는 대로 응대만 잘 해주면 확실한 고수입이 보장된다"며 "합의하에 갖게 되는 은밀한 부분은 비밀리에 보장돼 외부에 노출될 염려는 전혀 없다"고 말했다. 또 상의는 완전탈의가 아닌 노출된 의상으로 터치는 가능하되 구강 성교를 요구하거나 여성의 속옷을 강제 탈의할 경우 환불없이 서비스가 종료된다는 것이 업계측에 불문율이다.

 

잠시 후 사전 예약된 20대초반의 서비스매니저가 들어와 자신에 대한 소개와 함께 프렌치 키스, 공기키스, 초콜렛키스 등과 일부 신체접촉을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경남매일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지난해 10월 전북 전주와 경기도 지역의 키스방들이 유사성행위 등의 영업을 해오다 적발된 사례가 이를 뒷받침해주고 있다. 변종 업소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최근에는 키스방이 다시 활개를 치고 있다.

 

오피스 키스방, 모바일 키스방, 코스프레 키스방 등 키스방의 변화에 대해 취재했다. 업소간 치열한 경쟁은 '수위 상승'으로 이어지고 있다. 유사 성행위로 이어지고 있지만 단속의 손길은 미치지 않고 있다. 부산지역 한 여성청소년계 경찰은 "신고를 받고 출동해도 현장에서 콘돔 등 불법증거품이 발견되지 않는 한 손님과 업자가 부인하면 단속할 방법이 없다"고 말했다. 또한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전화를 하거나 공중전화를 이용하면 예약이 불가하다.

 

A씨는 "규칙상 손님은 상의까지만 탈의가 가능하고, 스킨십은 상호간 '단 한 곳'을 제외한 온 몸이 허용되지만 몇 차례 만남을 가지다 보면 자연스레 '수위'를 넘게 된다"고 설명했다. 그는 "매니저와 손님이 마음만 맞으면 밖에서 따로 '조건 만남'을 갖기도 한다"고 귀띔했다. B 씨 등은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7월까지 전북 전주시 중화산동의 한 건물에서 불법 키스방을 운영해 유사성행위를 알선한 혐의를 받고 있다. 여자친구가 출근하고 나서 저는 다시 그 홈페이지로 들어가보니 여자친구와 근무시간이 똑같은 사람이 출근부에 올라와있었습니다. 예명을 쓰고있지만 키와 몸무게 등을 보았을때 제 여자친구라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2019년 7월 강남구 대치동의 한 건물 2층에서 키스방을 열고 20대 직원 10여명을 고용했다. 인터넷 성매매 사이트에 올린 광고를 통해 주로 모객했고, 9만원부터 20만원까지 가격에 따라 다른 서비스를 제공했다. 성매매 암시내용이 들어 있는 전단을 제작하거나 홈페이지를 운영하는 사람을 처벌하는 방향으로 관련 고시를 개정한 건데요. 하지만 해당 업소들은 꼼수를 써서 사각지대로 달아났습니다.

 

신빙성을 확신할 수 없는 제보만으로 현장을 찾았고, 이후 범죄 혐의점이 발견돼 수사에 착수했으며 관련 증거는 당사자의 동의를 받아 획득했기에 문제가 없다는 겁니다. 그날 오후 한 여성이 문을 여는 순간 경찰은 현장을 덮쳤습니다. 경찰이 확인한 내부는 간이벽으로 나누어진 작은 방에 침대가 놓여있는 모습이었습니다. 그리고 결정적 으로 쓰레기봉투에서 사용 흔적이 있는 피임기구를 발견했습니다. 초등학교나 유치원과 가까운 거리에서 영업하는 변종 유해 업소는 서울 시내에만 13곳 적발됐습니다.

 

이를 말해주듯 술에 취한 손님이나 유사성행위를 위해 오는 손님들은 받지 않는다는 경고성 글들이 보였다. 이곳은 여성 종업원, 일명 매니저라고 불리는 여성 5명이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었으며 프로필과 스케줄을 자세히 기록해 놨다. 실제로 키스방도 대딸방의 경우와 별반 다르지 않아 법정까지 갈 경우 불법 성매매 업소로 간주될 가능성이 높다.

 

또 C 키스방은 모바일 서비스뿐만 아니라 기존 키스방에서는 시도한 적 없는 각종 이벤트를 시기별로 서비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세간의 우려와 달리 키스방의 전성시대가 오래 가다 보니 키스방에도 변화가 필요했다. 물론 이때도 기본 룰에서는 벗어나지 않는 것이 키스방의 매력(?)이다. 전국적으로 `키스방`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지만 처벌 규정이 없어 방치되고 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취재진은 또 다른 현직 PD에게 B 씨의 ‘문제가 많은 키스방 창업 사업’에 대해서 질문해봤다. 송씨는 이어 "어린 애들(청소년)도 많다. 오늘 이 가게에 첫 출근이라서 여기 사정은 잘 모르겠지만 주변에 찾아보면 없지는 않다. 지방에서도 잠깐 일했는데, 내려가면 내려갈수록 청소년이 많다"고 전했다.

건마 추천 출장마사지 오피사이트 오피 건마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키스방 등 변종 업소, 청소년 출입 고용 안돼”

Leave a Reply

Gravatar